쿠폰은 상품 결제 페이지에서 적용할 수 있습니다.
결제 페이지 내의 할인/부가결제 섹션에서 원하는 쿠폰을 적용하여 주세요.
쇼핑몰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나의쇼핑정보 - 쿠폰 내역 페이지에서 보유하신 쿠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고객 부주의로 파손 또는 훼손되거나 사용흔적이 있는 제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구성품인 폴리백, 바코드, 택의 훼손 시에도,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오니 각별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카드결제 & 실시간계좌이체 건의 경우 상품 도착/확인 후 환불까지 약 5~7일 소요됩니다.
무통장 입금 건의 경우 상품 도착/확인 후 환불까지 약 1~2일 소요됩니다.
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및 교환 사항은 왕복 택배비가 고객 부담입니다.
제품 하자 및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배송비는 본사가 부담합니다.
※ 교환 및 반품배송비는 계좌이체만 가능합니다.
쇼핑몰 로그인 >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반품하고 싶은 주문 건의 '반품신청' 혹은 '교환신청' 버튼을 클릭해 반품/교환 사유를 입력한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.
※ 주문 상태가 '배송중', '배송완료'일 경우에만 반품/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. 주문 상태가 '상품준비중(배송준비중)'일 경우, '주문취소' 버튼을 클릭해 처리 부탁드립니다.
※ 교환, 반품 수거는 접수해주시면 저희가 확인 후 처리해드리므로, 고객님께서 별도 택배접수를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.
※ 상품 수령일로부터 3일 이내 접수, 7일 이내 도착해야 반품/교환이 정상적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.
쇼핑몰 로그인 >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취소하고 싶은 주문건의 '주문취소' 버튼을 클릭해 취소가 가능합니다.
※ 주문 상태가 '배송중', '배송완료'일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아닌, 반품 신청 부탁드립니다.
※ 배송 마감 시간인 오후 12시 이후 주문을 취소하신 경우, 이미 상품이 출고된 상태이기 때문에 상품준비중(배송준비중)이더라도 주문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주문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2일~3일 정도 소요됩니다.
※ 다만, 상품 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쇼핑몰 로그인 >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전체 주문 내역과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송비는 상품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, 상세한 정보는 각 상품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.
※ 제주/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